============================================================
오랜만의 동인지입니다. 파이널 크리와 에오르제아에 영혼이 팔려 있어서 한동안 동인지를 안했었습니다. 하지만 2016년도도 왔고.. 2016년도에는 군단도 기다리고 있으니 그 전까지 열심히 해놓을까 합니다.
저번에 영어 역본을 보내주셨던 분 메일 확인해주세요! 메일 하나 보내놨습니다.
본 블로그는 식자와 여러명의 역자가 이루어진 작은 블로그 입니다. 스캔기는 없기 때문에 스캔본은 따로 보내주시면 자체적으로 보정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인지 보내주신 역자님 감사드립니다.
============================================================
아래는 2016년을 기념하는 짧막한 글 입니다. 동인지와 관련되거나 하는 것은 없으니 넘어가셔도 됩니다.
2016년이 밝았습니다. 따로 글을 올릴까했으나 글을 새로 쓰면 부담감이 생기기 때문에 동인지에 간단하게 적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도에는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오셨었습니다. 티스토리의 방문 통계가 확실한진 모르겠지만 수십만명의 카운트가 되어있네요.
2014년도의 마무리도 이 블로그에서 지냈습니다만. 그 당시에는 4개월?5개월? 정도 활동을 했었기에 그다지 큰 감회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년도는 1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진짜 열심히 했네요.
칸코레 + 러브라이브 외 기타 총 합쳐서 2015년도에는 약 2천개정도 올라온 것 같네요.
댓글은 최대한 최대한 읽고 있습니다. 이게 의외로 올라오는거 읽는게 재미있네요 ㅋㅋ.. 욕다는 사람도 있고 하지만.. 너요 너.
그리고 싸우지좀 마세여... 아니 왜 댓글에서 서로 헐뜯어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2016년도에도 열심히 러브라이브 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