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2015. 8. 12.



 식자 1명인 저와 여러명의 역자로 구성 돼있는 블로그 입니다. 

 옛날에는 역식자명을 붙혔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건 좀 아닌 것 같다라고 생각해서 역식자명을 빼고 작가분의 이름만을 넣다보니 뭔가 저 혼자 하는 것처럼 보이게 됐네요. 

검색기능 본 블로그는 태그 기능이 활발하지 않습니다. 카테고리를 만들어도 좋겠지만 카테고리가 많아지면 여러가지로 불편해지기에 카테고리는 만들지 않았습니다. 나타센세같이 꾸준히 시리즈로 나오는거라면 모르겠지만요. 

 그러하오니 검색시스템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은 아래     PC는 오른쪽 중앙에 있습니다. 웬만한 게시글에는 다 작가님의 이름이 있기에 트위터나 픽시브에서 작가님의 주소를 복붙해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번역해줘!'의 기능   번역을 원하시는 작품이 있으시다면 모바일과 PC의 기준으로 최상단에 있는 '번역해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나 건의도 마찬가지입니다. 웬만한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라면 OK입니다.) 픽시브던 트위터던 동인지던 제가 그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동인지가 아니라면 작가님의 주소를 꼭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청 해주셨는데 아직까지 안올라오는 만화는 한번 더 알려주세요. 제가 실수로 까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모든 글의 댓글은 최대한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드백은 중요한 것이니까요. 하지만 가끔 막 하루에 10개 이상 올리거나 할때는 못읽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요청이라던가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셨는데 답글이 없거나 고쳐지지않았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방명록에 한번 더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신비주의도 아니고 관심가져주신다고 싫어하진 않습니다. 

※저 신비주의 아님 잡담글은 최대한 안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 혼자만 작업한것도 아니고 여러가지를 고려했을때 블로그가 변질될 위험성이 있어서 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그러다보니 '이 블로그는 삭막하게 번역글만 올라오는 곳' 이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잘 보시면 만화 아래에 가끔 잡담글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 쓸 말이 생기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